공지사항

  • 축소
  • 확대
  • 인쇄
공지사항 글정보
공통2022학년도 가천대학교 찾아오는 입학설명회 신청안내(7월)
2021.07.06
첨부파일

2022학년도 가천대학교 찾아오는 입학설명회 운영 계획(7월).pdf

가천대학교_자가문진표.pdf

본 대학에서는 2022학년도 입학과 관련하여 보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 

입학전형의 올바른 인식확립 및 세부 전형에 대한 정보제공을 위하여 "찾아오는 입학설명회"를 시행하오니 

참석희망자는 아래와 같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. 운영계획

 

 1. 일시 및 장소

회차

일 시

장 소

1

717()

10:00 ~ 12:00

*920분부터 입실가능

가천대학교(성남)

*개별문자로 장소 안내

2

724()

 

 2. 대상 : 학생, 학부모, 교사

 3. 접수방법 : 개별 온라인 신청(선착순 접수마감)

 4. 세부 프로그램 일정

시 간

세부내용

09:40 ~ 10:00

방명록/문진표 작성(발열체크)

10:00 ~ 10:30

가천대학교 소개

10:30 ~ 11:20

2022학년도 학생부종합·논술전형 및 입학주요사항 안내

11:20 ~ 12:00

질의응답

 

*일정 및 세부내용은 변경될 수 있음

 

. 신청방법 및 유의사항

 1. 신청방법 및 접수기간

다음 URL 클릭하여 신청​  (http://naver.me/IgTGQVZz)

회차

일시

접수기간

1

717()

709() 자정 ~ 715() 14시까지

2

724()

709() 자정 ~ 722() 14시까지

 

 

 2. 유의사항

> COVID-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하며 설명회당일 COVID-19 관련 유증상자

(37.5도 이상의 발열증상, 오한, 구토, 두통 및 근육통, 호흡곤란, 기타 코로나19 관련 증상)는 입장이 불가합니다.

 

> 입학설명회 신청자는 설명회 당일 자가문진표를 작성, 지참하여 참석해야 하며 자가문진표 미작성시 입장이 불가합니다.(첨부파일 참조) 

 

> 정부의 수도권 지역 '사회적 거리두기' 단계조정에 의한 제한이 생길경우 상기 일정 및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. 

 

> 신청자 1인당 개별 신청해야 하며 동반자가 있을 경우, 별도 신청해야 합니다.

*미신청자 입장불가

 

> 신청자가 적어 설명회 진행이 어려운 경우 개별 연락 후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> 접수 후 사정변경으로 인해 불참 혹은 기타 변동사항이 발생할 경우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 바랍니다.

기타문의사항  : 가천대학교 입학처 입학사정관실 031-750-8539, 8542~9  

이전글amp;다음글
이전글 2021학년도 대학별 고사 선행학습영향평가 결과 공지 2021.03.29
다음글 2022학년도 찾아오는 입학설명회 개최(7월) 2021.06.2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