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학상담

  • 공지사항
  • 온라인요강
  • 입시자료요청
  • QnA
  • 학과안내
  • 캠퍼스안내

공지사항

  • 홈으로
  • > 입학상담
  • > 공지사항
공지사항
제목 입학팀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
작성자 입학관리팀
등록일 2020-02-06 15:44 조회수 1229
첨부파일 hwp 첨부 붙임2. 이력서.hwp [용량:15 KBytes]
hwp 첨부 붙임3. 자기소개서.hwp [용량:10 KBytes]
hwp 첨부 붙임4 .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.hwp [용량:22 KBytes]
내용

입학팀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

 

1. 모집 분야 및 인원

지원자격

우대사항

채용인원

근무지

학사학위 이상

사무능력(전산) 우수자

0

가천대학교(성남) 입학팀

공통사항 : 본교 직원인사규정상의 임용자격 기준과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
 

2. 고용형태 및 계약기간

. 고용형태 : 계약직

. 계약기간 : 1년 단위로 재계약 (근무평가를 통한 재임용여부 결정)

계약기간은 최초 임용일로부터 최대 2년을 초과하지 않음

 

3. 근무기간 : 채용일로부터 1

 

4. 근무조건 : 18시간, 5일 근무, 4대 보험 가입

* 입시업무 특성상 주말 출근 필요 (출근 시 시간외 급여 적용)

 

5. 급여조건 : 내규에 따름

 

6. 제출서류 : 지원서(본교 소정양식),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각 1

. E-mail 제출

.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
입사 후에도 채용이 취소됨

 

7. 전형방법

. 전형절차 : 면접 합격자 발표

. 면접일자 : 2020.02.13.() 14:00부터

전형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
시간 및 장소는 추후 공지

 

8. 지원서 접수

. 접수기한 : 2020.02.12.() 15:00까지

. 접수방법 : E-mail 접수(select@gachon.ac.kr)

. 문의처 : 가천대학교 입학팀 최진영 (031-750-5705)

 

9. 붙임 : 지원서, 자기소개서,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각 1.

목록